고객지원

고객지원

tel:02-430-0727

임대문의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2017-09-01] 비전오티에스, 삼성전자와 프린팅박스 GS25 전국 시범 설치 완료

  • 최고관리자
  • 17-11-01 16:16
  • 5,565
비전오티에스(대표 김우성)는 프린팅박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전국 GS25 편의점에 제공돼 운영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프린팅박스는 (주)비전오티에스에서 개발한 광고형 출력 기반 플랫폼으로 삼성프린트가 내장되어 있는 키오스크다. 문서와 사진을 즉석으로 카드와 교통카드로 결제, 11초만에 출력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프린팅박스 전용 웹사이트 혹은 앱을 통해 문서 및 사진을 불러와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페이스북 등을 통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해 신규가입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현재 전국 영풍문고를 비롯하여 수서역SRT, 서울역, 대전· 공주 CGV , 다비치안경점 등 대형 극장, 카페, 프랜차이즈 등에 설치됐으며 최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전국 지점에 시범 설치를 완료했다.

지난 8월에는 GS25-에어부산과 함께 1개월 동안 프린팅박스 24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국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 발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전개했다. 무인발권기를 통해 일반 구매 시보다 최대 5%까지 추가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으로 중고폰 매매, 택배 서비스 신청과 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개발자인 비전오티에스 김우성 대표는 “삼성전자와 함께 프린팅박스 GS25 전국 지점 시범설치를 완료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증명사진과 여권사진 그리고 다양한 문서 콘텐츠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와 이용자, 운영자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우성 대표는 “프린팅박스는 이용자에게는 편의를, 설치점에는 수익을 제공하며 광고주에게는 디지털 사이니지 동영상, 이미지 광고를 통한 홍보 마케팅 효과와 수익까지 창출 가능하다”며 “소비자들도 특정 장소에서의 미팅이나 계약 등 예상치 못한 인쇄 출력이 필요할 때 증명서, 계약서, 사진 , 증명사진 및 여권사진 출력 등 다양한 편의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